호랑이 도우미의 암실

라이카 Q2 스페셜 한정판 다니엘크레이그 x 그렉 윌리엄스 에디션

라이카는 카메라의 명품이라는 인식이 있죠.
이러한 라이카에서 최신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카메라를 발표 했습니다.
바로 라이카 Q2 다니엘 크레이그 x 그렉 윌리엄스 에디션 입니다.

 

라이카 한정판

라이카 Q2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카메라는 앞서 말했듯이 배우 다니엘 크레이그와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사진 작가 중 한 명인 그렉 윌리엄스와 협력으로 제작되었는데요 이는 750대만 한정 생산된다고 합니다.

크레이그와 윌리엄스는 둘 다 사진에 대해 큰 열정을 가지고 있는데다가 둘 다 라이카 카메라의 열렬한 팬이기 때문에이 둘을위한 완벽한 콜라보레이션을 만들었다고 라이카는 말하고 있습니다.

라이카 한정판

라이카 카메라가 예전에 이미 발표했던 한정판 스페셜 에디션 카메라와 마찬가지로 기술적인 부분에서 변함은 없습니다.
다니엘 크레이그 x 그렉 윌리엄스 Q2 역시 마찬가지로 47.3MP 풀 프레임 센서와 내장 Summilux 28mm F1.7 렌즈, 그리고 OLED 전자식 뷰파인더를 포함한 카메라 입니다.

다만 바뀐점이 있다면 블랙과 골드 디자인에 맞춰 빨간색 라이카의 브랜딩 로고역시 검정바탕에 금색글씨 로고로 바뀌었습니다.

 

모든 글자와 기호등은 금색으로 바뀌었는데요, 이외에는 다이아몬드 패턴 엠보싱으로 처리된 바디를 감싸는 가죽 랩을 포함하여 전부 검정색으로 되어있습니다.

 


다니엘크레이그 x 그렉 윌리엄스 Q2의 모델명과 시리얼 번호는 디스플레이 유리 덮개 아래에 새겨 져 있으며 검은 색 나파 가죽으로된 카메라 스트랩이 함께 제공됩니다.

다니엘 크레이그 x 그렉 윌리엄스 Q2 는 750대 한정 제작 되었으며, 국내에서는 940만원에 판매되었습니다.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