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도우미의 암실

 

전화번호 없이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모바일/PC] 둘다.

 

게임 이용이나 사업상 또는 업무용 카톡 등 기타 여러 가지 이유로 핸드폰 번호 없이 카카오톡 부계정이 필요하신 분들 많으시죠?

 

카카오톡은 가입시 핸드폰 번호가 필요해서 부계정 만들기가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계신 분들이 많은 것 같아요.

 

하지만 별도의 메일만 있다면 전화 번호 없이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가 가능 하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업무용 카톡이 필요해서 방법을 찾다가 전번 없이 카톡 부계정 만들기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요, 저처럼 공폰 카카오톡이 필요하셨던 분, 업무용 카톡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전화 번호 없이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는 어떻게 하는지 차근차근 알아보도록 하죠.

 

 

PC 버전

 

다음

우선 PC 버전입니다.

 

포털사이트 '다음'으로 들어가 줍니다.

 

그러면 로그인란 하단에 (붉은 박스) 회원가입 버튼이 보이실 겁니다. 눌러서 들어가 줍시다.

 

 

카카오 로그인 화면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 말고 가장 하단 부분에 '새로운 카카오계정 만들기' 버튼을 눌러 다음 단계로 진행해줍니다.

 

PC 버전과 모바일 버전 가입 과정은 동일하나 가입 버튼의 위치가 다르기 때문에 모바일 버전의 회원가입 버튼 위치를 먼저 설명드리겠습니다.

 

 

모바일 버전

붉은 박스 부분 메뉴

PC 버전과 마찬가지로 다음 포털사이트로 접속해 줍니다.

 

그 후 (붉은 박스) 메뉴 버튼을 눌러서 펼쳐줍니다.

 

 

로그인 버튼

사진에서 처럼 하단부에 로그인 버튼을 눌러서 다음 단계로 진행해 줍니다.

 

 

가입 과정은 PC/모바일 동일

이메일이 있습니다.

여기서 착각을 많이 하시는데요, '이메일이 있습니다.'를 누르셔야 전화 번호 없이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가 가능하답니다.

 

참고로, 인증받을 별도의 이메일이 있어야 전번 없이 카톡 부계정 생성이 가능하죠. 

 

저 같은 경우는 계정 생성에 딱히 제한이 없는 구글 메일로 하였습니다.

 

약관동의

필수 약관에 모두 동의해 줍니다.

필수 외에도 선택 부분이 있으니 참고하여 잘 선택해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동의를 눌러 다음 단계로 넘어갑니다.

 

인증단계

이제 여러분들이 갖고 있는 별도의 메일을 입력하고 인증메일 발송을 눌러서 여러분들의 메일을 확인해 줍니다.

 

보통은 인증메일이 바로 옵니다. 

 

만약 인증메일이 오지 않는다면 조금만 기다리다 진행하거나, 그래도 오지 않는다면 타 사이트의 메일로 진행해보시면 될 것 같네요.

 

인증단계 2.

인증메일을 보내게 되면 인증번호를 입력하는 란이 생기게 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 후 사용하실 비밀번호와 닉네임을 신중하게 입력해 줍시다.

 

 

완성.

드디어 카카오톡 부계정 만들기 과정이 모두 끝났습니다.

 

업무용 카톡이 필요해서 방법을 찾다가 전번 없이 카톡 부계정 만들기가 가능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저와 같이 공폰 카카오톡이 필요하셨던 분, 업무용 카톡이 필요하셨던 분들에게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다음카카오톡에서 제공하는 여러 가지 서비스를 편리하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가상 핸드폰 번호 만들기

바로 아래 링크의 포스팅에서 카카오톡 부계정 메신져에 사용할 수 있는 가상 핸드폰 번호를 만드는 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죠. ㅎ

 

카카오톡 부계정 가상 핸드폰 번호 생성 방법 알려드릴게요!!

카카오톡 부계정 가상 핸드폰 번호 생성 방법 알려드릴게요!! 업무용 카톡 부계정 사용을 위해 가상 휴대폰 번호가 필요하신 분들 계시죠? 핸드폰 없이 카카오톡 부계정을 만들어 다음 카

tigerhelper.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