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도우미의 암실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 ? 따라만 하세요.

인스타 리그램 하는법은 매우 간단하다.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을 여러분과 공유해볼까 해요.

 

'게시물을 다시 업로드 한다' 라는 리포스트와 인스타그램의 합성어가 리그램의 뜻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리포스트를 하는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습니다. 

 

보통은 홍보 즉,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위한 방법으로 많이 사용하고 계시죠.

 

여러 사람들에게 특히, 인플루언서에게 리그램이 된다면 나의 피드가 노출될 확률이 매우 높아지게 됩니다.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이것만큼 좋은 방법이 또 있을까요?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

외부 어플 사용

 

repost 어플

인스타 리그램을 하기 위해서는 외부 어플을 사용해야 합니다.

 

'리그램'이라고 검색만 해도 매우 쉽게 어플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어플은 아무거나 사용해도 사용법이 다 거기서 거기입니다.

 

저는 1000만 명 이상 받았다는 Repost for instagram 어플을 사용했습니다.

 

(이하 리그램 어플이라고 하겠습니다 ㅋ)

 

영어로 되어있긴 한데, 사용법이 매우 쉬워서 문제없습니다. ㅋㅋ

 

 

어플 실행 모습

어플을 실행한 모습인데요,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을 안내해 주고 있습니다. 

 

그런데, 굳이 어플을 미리 켜놓고 사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 어플을 먼저 실행하였네요.

 

 

붉은 박스를 주목

본격적으로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 위한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을 안내해 드릴게요.

 

우선 본래 인스타그램에 들어가 주세요.

 

(저는 부계정으로 본계정의 글을 리그램 해볼 겁니다.ㅋㅋ)

 

그다음 리그램 할 게시글에서 우측 상단에 붉은 상자로 표시한 부분의 메뉴 버튼을 눌러주세요.

 

 

링크 복사

 몇 가지 메뉴 중에서 '링크 복사'를 눌러주세요. 

 

그다음 리그램 어플을 열어줍니다.

 

참고로 앞에서 말씀드린 것처럼 처음부터 리그램 어플을 실행하지 않은 채, 링크 복사 후 실행하셔도 됩니다. ㅋ

 

 

자동으로 추가가 되어있다.

게시글 링크를 복사후 리그램 어플을 켜주세요.

 

그럼 복사해놓은 게시글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눌러서 다음 단계로 진행해 주세요.

 

 

리그램 어플

리그램 할 원래 게시글 주인의 워터마크를 표시하는 과정입니다.

 

1. 원래 게시글 주인 표시

2. 워터마크 위치 

 

워터마크를 없애는 건 유료결제가 필요한데, 오히려 표시하는 게 더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다음 붉은 상자로 표시한 Repost를 눌러 다음 단계로 진행해 줍니다.

 

클립보드에 복사되었다는 내용

이 창은 '리그램 할 게시글에 쓰여있는 글과 해시태그가 클립보드에 복사되었으니 작성 시 붙여 넣기 하라'는 내용입니다.

 

Open Instagram을 누르면 인스타그램에서 리그램 포스팅이 진행됩니다.

 

 

 사진 자르기
색보정

이 부분은 인스타그램 포스팅을 평소에 하던 것처럼 진행해 주면 됩니다.

 

붙혀넣기
클립보드에 복사가 되어있다.

 앞서 말했듯이 붙여 넣기를 하게 되면 본래 게시글에 글과 해시태그가 붙혀넣기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맨 위에는 원래 게시글 주인 등이 태그 되는데 필요시 지울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ㅎ

 

워터마크가 있는 편이 아무래도 본 게시글 주인의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도움이 되겠죠?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 끝.

짠. 이렇게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이 끝났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진에 자동으로 달리는 워터마크 덕분에 원작자 표시가 쉽다는 게 매우 마음에 드네요.

 

리그램은 인스타 팔로워 늘리기에 도움이 되는 방법 중 하나로 홍보를 하시는 분들에게 매우 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여러분들도 인스타그램 리그램 하는법을 숙지해 두셨다가 사용해보시길 바랄게요.!!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