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신청하여 오늘 갤럭시S21 울트라를 오늘 받아 사용중입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는 재고 수량이 한정되어있기 때문에 선착순으로 진행된답니다.
반응이 좋은만큼 앞으로 계속 서비스가 진행될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알아두었다가 신제품이 나올때마다 체험해보는것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갤럭시 투고 서비스 신청하는 과정을 여러분들과 공유해볼까 합니다.
갤럭시 투고 서비스는 각 지역별로 체험해볼수 있는 매장이 정해져 있습니다.
재고가 있다면 예약없이 매장에 직접가서 갤럭시 투고 서비스를 이용할수 있지만 위 사진에서 볼수 있듯이 재고가 많은편이 아닙니다. ;;
때문에 사전에 재고 확인은 필수로 해주셔야 합니다.
가능하면 온라인으로 예약하는것이 낫겠죠?
갤럭시 To Go 서비스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을 통해 온라인 예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플러스 친구와 대화를 하게되면 여러가지 목록이 뜨는데, 그중 온라인 예약하기 버튼을 눌러줍니다.
참고로, 여기서 예약뿐만 아니라 현재위치로 부터 가장 가까운곳의 재고확인까지 할수 있으니 꼭 해주세요!
'픽업 매장 찾기'를 누른 다음 이어서 '위치검색'을 누르게 되면 매장별 재고수량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만약 현재위치 기준으로 가까운곳에 예약가능한 매장이 있을경우 위와같이 매장의 위치정보를 안내해줍니다.
오후 1시전에 예약해야 다음날 픽업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저는 오후 1시 넘어 예약을해서 이틀뒤에 픽업을 했답니다. ㅠ
예약이 완료되면 이렇게 예약 완료 메세지와 함께 예약자 연락처, 예약자 정보가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예약완료 QR코드 까지 표시가 됩니다.
그리고 픽업날짜에 맞춰 매장에 방문해 직원에게 예약QR코드를 보여주면 픽업을 받을 수 있습니다.
신분증을 반드시 챙기셔야 합니다.
출처: 삼성 디지털 프라자
1. 픽업시 신분증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직원분께서 QR코드와 신분증 대조후 몇가지 정보를 입력후 픽업을 안내해드립니다.
2. 현재 갖고있는 스마트폰의 유심카드를 픽업할 갤럭시 S21 울트라에 넣어 체험하게 됩니다.
직원분이 알아서 주시는건지 잘 모르겠지만, 현재 사용하고 있는 통신사에 상관 없이 모두 사용 가능한것으로 보입니다.
3. 대여기간이 지나면 갤럭시 S21 울트라 기기 자체에 락(Lock)이 걸린다고 합니다.
4. 컬러는 현재 재고에 맞춰 선택이 가능합니다.
5. 반납시 기기 초기화를 고객 앞에서 확인시켜 준다고 하니 편안하게 사용하면 됩니다.
물론 촬영한 사진등은 사전에 미리 백업해두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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