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도우미의 암실

포켓몬고 둥지 어플 실시간으로 좌표 찾기 최신 2022년

포켓몬고는 gps 기반의 게임으로 각 해당 위치에서 무작위로 출연하는 포켓몬을 잡아야 하는데요

원하는 포켓몬을 얻기위해 더 나아가 원하는 개채값의 포켓몬을 얻을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바로 위캐치를 이용하는 방법이죠.

 

위캐치 다운로드

 

포켓몬고 초간단 gps조작

 

위캐치(wecatch) 최신버전

위캐치는 포켓몬의 둥지뿐 아니라 레이드, 포켓스탑의 위치, 원하는 개채값 포켓몬의 위치를 알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안드로이드 전용이며, 구글플레이에서는 받을 수 없기 때문에 웹사이트를 통해 위캐치 최신버전을 다운로드 하여야 합니다.

우선 아래 버튼으로 다운로드 받으시고 스마트폰에 설치해주시면 됩니다.

 

위캐치 다운로드

 

위캐치 최신버전 안내

위캐치 최신버전을 실행한 모습입니다.

위 메뉴에는 필터(포켓몬, 포켓스탑)가 있고 아래에는 개채값, 날씨, 포켓스탑, 레이드의 위치를 나타내는 메뉴가 있습니다.

 

위캐치 최신버전의 장점이라하면 포켓몬 둥지의 위치뿐 아니라 개채값별로 포켓몬의 위치를 찾을 수 있다는 점 입니다.

 

 

 

개채값 100% 메뉴에 들어간 모습 입니다.

내가 현재 있는 위치로부터 가까운 곳에 있는 포켓몬 순서대로 표시되는것 같습니다.

 

맨 위에는 대한민국에 있는 포켓몬의 위치가 표시되며

아래로 갈 수록 일본, 영국, 미국등 먼 나라에 있는 포켓몬이 표시 됩니다.  

 

개채값 100%의 물짱이를 눌러봤더니 지도에 포켓몬 좌표, 레벨, CP, 기술이 나오고

언제 사라지는지 시간까지 표시가 됩니다.

 

 

GPS 조작을 통해 해당 위치에 있는 물짱이를 잡아보면 개채값이 100% 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포켓몬고 둥지 어플 실시간 포획 팁

참고로 위캐치는 유동인구가 많은 번화가 즉, 포켓몬고 안에서는 포켓스탑의 밀도가 높은곳 위주로 탐지가 잘 되는것 같습니다.

 

예를들어 대한민국은 서울 위주로 탐지가 잘되며 그 외 지역은 잘 포켓몬 둥지가 잘 나타나지 않는것으로 보입니다.

만약 작정하고 잡으시려면 포켓몬고 GPS 조작을 통해 다른나라의 포켓몬 둥지를 찾는편이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예로 뉴욕 센트럴파크 주변은 고개채값의 포켓몬은 물론, 레이드도 활발하게 잘 나오는 편 입니다.

 

 

포켓몬고 GPS 조작 방법

 

포켓몬고 gps 조작 방법? 2022년 최신

포켓몬고 gps 조작 방법? 2022년 최신 위 사진은 포켓몬고 gps 조작을 통해 미국 뉴욕에서 플레이 중인 모습의 스크린샷 입니다. 사실 GPS 기반의 게임이기 때문에 직접 이동을 하며 게임을 즐겨야

tigerhelper.tistory.com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