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랑이 도우미의 암실

디즈니 플러스 자막 싱크 문제. 수정 불가능 한가요?

 

디즈니 플러스의 번역 관련하여 자막 이슈가 있었죠. 

안타깝게도 이번에는 디즈니플러스 자막 싱크 관련 문제 입니다. 

국내에 들어온지 얼마되지 않아서일까요? 디즈니 플러스 자막 관련 이슈로 발번역 사건이 유명하죠.

사실 제가 좋아하는 컨텐츠에서 생긴 이슈는 아니었기 때문에 크게 와닿지는 않았습니다.

 

그런데...제가 좋아하는 컨텐츠에서 자막 관련 문제가 발생하니 관련 이슈가 크게 와닿았습니다.

그것도 자막 싱크 관련 문제 입니다. 

 

컨텐츠는 바로

심슨가족의 해피 플러스 데이 자막 싱크가 맞지 않습니다. --...

 

자막 싱크 차이가 약 10초 정도로 그 수준이 심각한 정도 입니다. ;;;

 

너무 아쉬운 점은 다른 나라 언어는 자막 싱크가 잘 맞는데 한국 자막 싱크만 맞지 않는다는 점이 너무 슬프네요.

더빙이라는 마지노선이 있기는 하지만...정말...(솔직히 최악)

 

해당 컨텐츠 외에 다른곳에서도 디즈니플러스 자막 싱크 문제가 발견 되었는지는 잘 모르겠습니다.

 

현재는 고객센터 측에 디즈니플러스 자막 싱크 관련하여 상담글을 남겨놓은 상태 입니다.

 

디즈니플러스 고객센터(클릭)

 

 

 

디즈니 플러스 자막 싱크 이슈. 현재로서는 딱히 해결책이 없어

디즈니 플러스측에서도 딱히 해결책을 내놓지 않았기 때문에 좀 기다려봐야 알것 같습니다.

 

자막 스타일의 수정은 옵션에서 변경이 가능 하지만, 싱크 수정은 불가능해 보입니다.

디즈니 플러스 자막 이슈 중에서 오역 말고도 싱크가 맞지 않는 이슈가 이번이 처음인것 같은데

 

싱크가 맞지 않는 문제가 크게 이슈가 되면 디즈니 플러스 측에서 어떻게 나올지 궁금하네요...

 

 

22년 1월 31일 업데이트 내용

디즈니플러스 측에서 따로 답변이 오지는 않았으나, 현재 심슨가족의 해피플러스데이 자막 싱크가

정상적으로 맞춰졌습니다.

 

제가 보낸 메일 때문...일까요? ㅋㅋ;;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